추운 겨울에 보일러가 갑자기 고장 난 다면 너무 당황스럽죠? AS 접수도 평상시에 자주 하지 않기 때문에 접수도 쉽지 않습니다. 최근 보일러가 갑자기 고장 나면서 AS 접수를 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접수되고 수리돼서 방법을 공유합니다.
경동나비엔 AS 접수 홈페이지
경동나비엔 AS는 나비엔하우스 홈페이지에서 접수해야합니다. 나비엔하우스에서는 AS 접수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도 할 수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나비엔하우스에서 AS 접수를 하면 보다 빠르게 접수할 수 있습니다.
나비엔하우스 접수 방법
1) 회원가입 후 왼쪽 상단 삼지창을 누르고 AS접수/고객상담 메뉴를 클릭합니다.
2) A/S 접수 및 조회를 클릭 후 주소, 제품(모델명 확인 필수), 설치/구입일자를 기재하고 증상 입력에서 증상을 선택합니다.
3) 희망 방문일자까지 선택 후 확인을 누르면 접수가 되고 카톡으로 서비스 신청된 것을 확인하고 이 후 서비스 접수가 되면 기사님이 배정됩니다.
여기서 놀란 것은 6시에 신청이 됐는데 6시 45분에 신청접수가 되서 기사님이 배정됐습니다. 그래서 다음날 오전에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스보일러 증상 에러코드
오전까지 잘 사용하다가 오후에 외출에서 난방으로 틀으니 E324라는 에러코드가 계속 떴습니다. 혹시나 물보충인가 해서 검색했더니 전혀 다른 코드여서 AS접수를 얼른 신청했습니다.
접수할 때 확인해 보니 E324는 난방공급 라인 이상이라는 에러코드이고요. 기사님이 오셔서 콘트롤러를 교체해 주시고 가셨습니다. 다행히 무상기간이어서 무상처리되었습니다.
제품에 대해서 정확히 알지 못하면 AS 접수를 빨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일상, 키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 난방비 지원 대상 확인 방법 (0) | 2023.02.05 |
---|---|
애플페이 국내 현대카드 출시일 임박 빠르면 3월 독점조항 삭제 (0) | 2023.02.05 |
tvN 드라마 추천 “일타 스캔들” 티빙에서 시청가능 (0) | 2023.01.29 |
식단 기록 어플 추천 - 타임스탬프 어플 (0) | 2023.01.21 |
1/30부터 실내마스크 착용 해제 범위 권고사항 (0) | 2023.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