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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나비엔 AS 접수 빠르게 하는 방법

 

추운 겨울에 보일러가 갑자기 고장 난 다면 너무 당황스럽죠? AS 접수도 평상시에 자주 하지 않기 때문에 접수도 쉽지 않습니다. 최근 보일러가 갑자기 고장 나면서 AS 접수를 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접수되고 수리돼서 방법을 공유합니다.

경동나비엔 AS 접수 홈페이지

경동나비엔-AS접수

경동나비엔 AS는 나비엔하우스 홈페이지에서 접수해야합니다. 나비엔하우스에서는 AS 접수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도 할 수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나비엔하우스에서 AS 접수를 하면 보다 빠르게 접수할 수 있습니다.

나비엔하우스 접수 방법

1) 회원가입 후 왼쪽 상단 삼지창을 누르고 AS접수/고객상담 메뉴를 클릭합니다.

2) A/S 접수 및 조회를 클릭 후 주소, 제품(모델명 확인 필수), 설치/구입일자를 기재하고 증상 입력에서 증상을 선택합니다.

경동나비엔AS접수-나비엔하우스

3) 희망 방문일자까지 선택 후 확인을 누르면 접수가 되고 카톡으로 서비스 신청된 것을 확인하고 이 후 서비스 접수가 되면 기사님이 배정됩니다.

경동나비엔AS접수-나비엔하우스

 

여기서 놀란 것은 6시에 신청이 됐는데 6시 45분에 신청접수가 되서 기사님이 배정됐습니다. 그래서 다음날 오전에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스보일러 증상 에러코드

오전까지 잘 사용하다가 오후에 외출에서 난방으로 틀으니 E324라는 에러코드가 계속 떴습니다. 혹시나 물보충인가 해서 검색했더니 전혀 다른 코드여서 AS접수를 얼른 신청했습니다.

 

접수할 때 확인해 보니 E324는 난방공급 라인 이상이라는 에러코드이고요. 기사님이 오셔서 콘트롤러를 교체해 주시고 가셨습니다. 다행히 무상기간이어서 무상처리되었습니다.

 

제품에 대해서 정확히 알지 못하면 AS 접수를 빨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