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흥민 선수 아버지 손웅정님 유퀴즈 전격 출연 (22/12/14)


유퀴즈에서 엄청난 노력 끝에 손흥민 선수의 아버지인 손웅정님이 출연합니다. 날짜는 바로 오늘 2022년 12월 14일 수요일 “어텐션”특집에 출연하네요!

유퀴즈 172화 어텐션 특집

지난 화 출연에서 그것이 알고싶다 숨은 공신이라고 이동연 PD가 말했던 김상규 기장님, 데뷔하자마자 음원사이트 1위와 4세대 대표 아이돌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뉴진스, 독일 분데스리가를 거쳐 영국 EPL 토트넘에서 득점왕까지 한 손흥민 선수의 축구 스승이자 아버지인 손웅정님

손흥민 선수 아버지  출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아는 손흥민 축구선수의 아버지 손웅정님이 유퀴즈 172화에 출연합니다. 이미 저번 주 예고편으로 방송이 나가면서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예능에는 처음 출연으로 유퀴즈에서도 엄청난 공을 들였다고 하는데요. 조세호님이 손흥민 선수 이모님과 친분이 있어 그 부분을 공략했다는 말이 있던데 방송을 보면 알 수 있겠죠? 조셉이 이런 거 놓칠 리 없어요.. 방송에서 꼭 얘기 할거 같은데ㅎㅎㅎ

아버지로서는 한 없이 따뜻하지만 축구 관련해서는 냉정한 분이심에는 틀림없네요. 옆에서 이렇게 잡아주는 사람이 있으니 손흥민 선수가 그런 큰 무대에 설 수 있는 거겠죠? 오늘 방송으로 월클이 될지 궁금하네요~

tvN 유퀴즈온더블럭 12/14(수) 오늘 방송 꼭 시청하기바랍니다.